본문 바로가기

먹토리

청담 영천양화 육회비빔밥 이영자 추천

728x90
반응형

최근 밤샘업무 등의 바쁜 일정으로 힘들어할 때,

친구가 날 보러 제가 일하는 근처까지 왔습니다.

완전 근처에는 놀거리 먹거리도 없어,

청담역에서 만나

저녁을 함께 먹기로 했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먹거리가 없던 청담역.

웨딩거리인가?

먹거리를 찾아 걸어가다가,

순간 멈춤!

영천영화라는 식당을 발견하였는데요.

전참시 애청자인 친구가,

이영자가 이영자 매니저에게 추천한

육회비빔밥 맛집인 것을 알고,

즉흥으로 청담 영천영화 식당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TV방송에 나온 화면을 배너로 만들어 놓았네요.

친구도 이 배너를 발견하고 들어가게 되었으니,

홍보효과 제대로 되었네요.

넓직한 내부 입구 기둥과 벽에는

연예인 사인 액자들로 쭉 나열되어있습니다.

전참시에서 이영자 추천 이후 유명해진건지

그 전부터 유명했던 건지 모르겠으나,

매장 홀 입구 기둥과 벽에는

연예인들 사인 액자가 쭉 나열되어있습니다.

영천영화 육회비빔밥 유명하지만,

한우 고깃집이었네요.

우리는 육회비빔밥 주문!

이왕 먹는 김에 육사시미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요일별 주문으로 안된다고 합니다. ㅠ

주문 후 깔리는 기본 찬들

반찬들이 깔끔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나온 육회비빔밥

육회 비빔밥만 나오는 것이 아닌

된장찌개도 함께 나옵니다.

용롱한 붉은 빛의 육회가

날 어서 비벼 먹어달라고 합니다.

간이 되어 있으니,

그냥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하십니다.

슥슥 비벼서 먹으니,

아! 이영자 추천 맛집인 이유가 있네요.

여태까지 먹어본 육회비빔밥과 다른 맛

육회 양념이 정말 맛있는 듯해요.

함께 나왔던 된장찌개

된장에 고추장을 조금 풀었는지,

일반적 된장찌개 맛은 아닙니다.

무심코 들어갔단 청담 영천영화 식당인데

제법 맛있는 육회비빔밥에 반했네요.

일하는 곳과 거리가 있어서 자주 오진 못하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