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토리

대학로 동숭동그릴 행복한 식사

728x90
반응형

대학로에서 명동로망스 뮤지컬을 보고 저녁을 먹기위해 대학로 거리를 서성입니다.

뭔가 맛있는 것 먹고 싶다는 친구. 일전에 대학로에 서성이다가 동숭동그릴 이라는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뭔가 있어보이는 식당.

대학로 동숭동그를 가게 앞에 즐비되어 있는 입간판을 보고 아무생각 없이 들어갔어요.

아무 생각 없이들어갔다나 많은 손님들과 이쁜 인테리어에 기대감이 상승했답니다.

 

파스타 식당인줄 아니였어요.^^;;

고기집이라고 하긴 좀 다른 집?

입간판의 닭구이 가격을 보고 낚여 들어왔는데, 들어와서 보니 이베리코 고기가 더 당깁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항정살1인분, 닭구이 1인분을 주문하기로 합니다.

그리고 대학로 동숭로그릴 만의 특이한 구성

그릴 사이드 메뉴들이 제공이 됩니다.

라코타치즈샐러드, 파무침과 카펠리니 그리고 고구마 그라탕

국물류는 없기에 해산물 스튜도 추가 주문했어요.

큼직한 테이블.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밑반찬

기본 사이드 부터 먼저 나오기 시작합니다.

라코타치즈샐러드. 이건 뭐 맛 없을수가 없죠.

고기랑도 먹기에도 좋습니다.

신기한 파무침과 카펠리니.

뭔가 파스트와 파무침 이런 조화인가 했는데, 아니였어요 ㅎㅎ

매콤한 파무침과 카펠리니가 색다르고 맛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나중에 고기를 먹으면서 파저리 먹듯이 곁들여 먹으니 더 좋네요.

고구마 그라탕 독사진은 어디있니 ㅋ

깜빡했나봅니다.

그리고 해산물스튜!

이 날 날씨가 좀 쌀쌀했는데, 뜨끈한 스튜가 몸을 녹여주네요.

그릴 고기도 나옵니다.

닭고기는 나중에 먹는걸로 하고 항정살을 먼저 구워서 먹습니다.

초벌이 되어 있는 고기인데, 역시 이베리코!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먹으면서 그냥 이베리코만 2인분 주문할 걸 그랬나 생각도 듭니다.

그렇다고 닭고기가 맛없진 않았어요.

닭고기도 잘 구워서 먹으니 맛은 있지만.. 이베리코만큼 못하긴 해요 ㅎㅎ

스튜는 먹다가 파스타면을 추가해서 더 먹었습니다.

기본사이드로 나오는 메뉴도 2,000원 주면 추가 가능하네요.

고구마그라탕 맛있어서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입간판보고 들어왔다가, 맛있는 음식 행복하게 먹고 왔네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집입니다.

조금 아쉽다면 테이블이 큰줄 알았는데, 접시들이 다 커서 테이블이 작아요.

그런데 홀 직원분들이 잘 치워주시지 않으셔서 뭔가 산만한 느낌이 나네요.

홀직원의 서비스가 좀 더 좋으면 고급스러움이 더 커질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