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토리

프리미엄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뉴트리디데이 내 건강을 위한 공구완료

728x90
반응형

최근들어 운동을 하다가 쥐가 나는 경우가 자주 생겼어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도 그럴 수도 있지만, 근육 이완이 잘 되지 않아서 그럴 수 도 있다고 하더군요. 평소에 자다가도 쥐가 잘 나는 편이라 그닥 신경안쓰고 살고 있었는데, 나이가 점점 들수록 걱정이 되네요. 칼마를 먹어라고 하는 같이 운동하는 동생. 첨엔 칼마가 뭔가 했네요. 쇼핑을 잘 하지 못하는 저, 사무실에서 선생님들과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마그네슘 하나 사려고 고민하고 있었다는 럭키쌤. 같이 공구하여 사기로 결정. 그리고 지난주에 왔습니다.

 

점심 먹고 오니 제 책상에 놓아주셨네요. 계산은 깔끔하게!!

 

 

공구한 마그네슘은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라는 제품이예요. 건강을 챙기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잘 몰라요. 그럴 땐 주변의 추천을 받아서 사는게 좋더라구요. 럭키쌤을 믿어요~

 

 

한알 먹기 위하여 개봉!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게 해놓았는게 신기합니다.

 

하루에 한알씩 먹으면서 제 건강을 챙겨야지!! 내 건강은 내가! 요즘 운동도 하고 부쩍 건강을 신경쓰는 나~ 주변에서는 술부터 끊으라는데, 쉽진 않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