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토리

트위터 계정 해킹시 비활성화 탈퇴방법

728x90
반응형

트위터 계정이 해킹당했습니다.

잘쓰지 않았던 계정이지만, 이렇게 당하니 열불나긴 하네요.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바로 비밀번호는 수정하고, 이상한 글은 그리 많지 않아서 바로 다 삭제를 하였습니다.

 

본래는 그냥 이렇게 놔둘까 생각하였으나,

잘 쓰지 않는 계정이기도 하니, 트위터 계정탈퇴 결정!

바로 진행하였습니다. 

 

원칙적으로 트위터는 계정삭제 계절탈퇴가 아닌 트위터 계정 비활성화이죠. 

트위터 메인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클릭한 후 

설정 및 개인정보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계정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계정 상세설정 들어가면, 하단에 계정비활성화 클릭!!

비활성화 되었다고, 바로 삭제가 되지 않네요.

1달동안 접속이 없으면, 아이디 삭제가 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