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토리

신설동 동경 돈까스 뜨끈한 나베가 좋아

728x90
반응형

신설동에는 돈까스 집이 몇군데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이다보니, 뭐 눈에만 뭐가 보여서 신설동 돈까스 식당들이 눈에 들어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본돈까스 옛날돈까스 등 각각의 식당들은 그 가게만의 매력이 있는데요. 몇일전 비가 추적추적 내렸던 날 신설동 대광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동경 돈까스 식당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만 되면 이 집만의 신설동 돈까스나베를 먹기 위하여 줄을 서서 먹는 그러한 곳인데요. 최근 재택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먹기 쉬워졌다는 소식을 듣고, 가기로 하였답니다.

비가 오는 날은 뜨끈한 국물이죠. 중국집 짬뽕도 괜찮지만 뜨끈한 나베도 괜찮잖아요?

카레돈까스 가츠동 주문하는 쌤들. 저는 돈까스나베 주문하였답니다.

빠르게 나오는 음식! 각각의 1인상을 가져다 줍니다.

가츠동하고 카레돈까스 맛도 보라며 한덩어리씩 건네줍니다. 쌤들에 비하여 제가 위용량이 좀 크거든요 ㅎㅎ

나베담긴 저 그릇을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뜨거워요. 조심해야되요. 촉촉히 젖은 돈까스. 적당히 베어있는 간이 부드럽게 돈까스가 넘어간답니다. 가츠동은 처음 먹어봤어요. 괜찮네요.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쉬울뿐입니다. 카레돈까스는 카레맛이죠. 뭐~ ㅎㅎ

PS: 다들 마스크는 많이 들고 계신가요?

공적마스크 5부제 시행중이죠. 어제는 제가 사는 날이랍니다. 5시부터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하는데, 30분전이지만 이미 사람들이 많네요.

미리미리 줄을 서야 하나봐요. 어플이 개발되었지만 아직 잘 맞지 않는다죠?

4시 30분부터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5시 10분에 딱 사서 나왔네요. 마스크 2개때문에 40분을 기다리다니! 매주 이 행동을 해야하다니! 얼른 이 사태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다들 손자주씻고 마스크 챙기시고 건강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